맛있으니 같이

무가당 요거트 맛있는 조합! 요플레+살구잼+시리얼은 최고다

다사라 2021. 9. 16. 15:01

무가당 요거트 맛있는 조합! 요플레+살구잼+시리얼은 최고다




안녕하세요
요거트러버
다사라입니다~


TMI로
다사라가 좋아하는 건
돈가스
고기
요거트
그리고
여러분^^

사실 맛난 건 다 좋아해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간단 아침으로 좋은
무가당 요거트 맛있는 조합을 소개하려 합니다!



[재료]
무가당요거트,
살구잼 (산타로사 살구잼),
시리얼 (캘로그 프로틴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

중원목장 플레인요거트무가당 밀크아트



먼저 오늘의 주인공
요거트!!!!


평소엔 서울우유 무가당요거트 먹는데
국내 목장에서 생산한다길래
중원목장 밀크아트 플레인요거트무가당
먹어보았어요
(광고 아님. 그냥 정말 먹어봄.)


산타로사 살구잼 후기




그리고 요거!
나름 후기 찾아보고 산
산타로사 살구잼!!!!!


복숭아잼을 살까
살구잼을 살까
고민하다가 고른
살구잼이랍니다~~


넘넘 맛있어서 추천해요!
살구 건더기가 크게 들어있더라구요~


갠적으로 잼에 건더기 있는거 좋아해용ㅎㅎ


산타로사 살구잼 후기



산타로사 살구잼은
안에 살구가 55%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산타로사 살구잼 영양정보
총 내용량 350g
칼로리는 718
나트륨 35 (2%)
탄수화물 172g (53%)
당류 151g (151%)
지방 2g (3%)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2g (3%)




캘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 앤 베리

그래놀라 고민하다가
‘프로틴이면 더 좋겠지…?’하고 일단 시켰는데
맛있네요ㅎㅎ다행..
프로틴 식품 처음 먹어서 나름 긴장한…


단백질 잘 먹으면 몸에 좋으니
프로틴 식품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뒷면
캘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 영양정보입니다




살구잼을
무가당 요거트에 쉐킷쉐킷





블루베리잼도 어울려요!
알맹이 있다길래 산 블루베리잼도
쉐킷쉐킷




맛난 건 듬뿍
ㅎㅎ




블루베리잼과 요거트는
색이 넘 예뻐요~~




플레인 요거트에 잼이랑만 먹어보고
아주 만족했으니
이젠 그래놀라도 넣습니다!




냠냠
넘 맛나용
간단한 아침으로 강추입니다!





요거트에 잼은 역시
다 잘 어울리네요~

하지만 기왕 먹는 거
딸기잼, 포도잼 말고
흔치 않은
살구잼 추천드려요ㅎㅎㅎ


건강간식 요거트!
맛나게 많이 드세용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