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12

송현아 101번지 남산돈가스! 부드러운 고기 굿

송현아 101번지 남산돈가스! 부드러운 고기 굿 예전에 남산에 가면 꼭 돈가스를 먹어야 된다고 했는데요~ 요즘은 (이름만 남산이지만)남산 돈가스를 여기저기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ㅎㅎ 송도 송현아 101번지 남산돈가스도 꽤나 유명하더라구요~ 비빔냉면, 돈가스 세트를 주문했는데 냉면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그나저나 돈가스 부드럽고 너무 맛있으니까 꼭 드세요! 남산돈가스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요~ 오늘도 역시 출출한 밤이네요~ 내일 식사는 돈가스 어떠실련지요? 사실 돈가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강추드립니다!

맛있으니 같이 2021.03.29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 집들이 선물로 추천~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 집들이 선물 추천~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에 다녀왔습니다! 다사라는 집에서 디퓨저를 사용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향이 안 퍼지는 것 같아서 향기를 포기할까 싶었는데 주변에서 캔들워머를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예전에는 ‘향에 이렇게 돈을 쓴다구?!’ 생각했는데 이제는 ‘이정도면 충분히 가치있어!’ 라고 생각한답니다ㅎㅎ 그래서 이번엔 캔들로 유명한 양키캔들에 다녀왔습니다!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은 오네스타 지하 1층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있습니다. 테크노파크역 2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답니다!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 내부는 넓지도 좁지도 않고 종류가 다양해서 놀랐어요~ 캔들 외 액체타입도 많아요~ 양키캔들 펄스포인트 휴대용으로 좋겠네요~ 저 푸른빛의 캔들(이름 모름) 너무 좋아요.... 와..

좋으니까 같이 2021.03.28

송도 송현아 빵집 추천! 맛있는 빵맛집, 로티서울 모카번 후기

송도 송현아 빵집 추천! 맛있는 빵맛집, 로티서울 모카번 후기 !!!!!추가!!!! 로티서울이 단기간만 판매하는 매장이었나봐요..! 다른 곳으로 바뀌었더라구요ㅜㅜ 아쉽지만 담에 로티서울에 직접 가야겠네요...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넘 길어서 다들 송현아라 부르죠.) 인천 송도! 송현아에는 밥맛집이 많지만 빵집 맛집도 정말 많습니다! 전국의 유명한 간식들이 가득해 빈 손으로 지나갈 수 없는 곳이랄까요ㅜㅜ 오늘도 살짝 지나가는 길에마스크를 뚫고 코 끝을 강타한!!!!모. 카. 번. 그냥 모카빵이라고도 부르지용나름 자주 왔다고 생각했는데송현아는 날마다 새로워요 넘치는 맛의 향연... 냄새 강력한모카번! 집 앞 빵집보다 비싸면 눈길도 안 주려고 했는데오잉별로 안 비싸서 놀랐어요 [로티서울 메뉴]버터 로티..

맛있으니 같이 2021.03.24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하나님의 인으로 구원받는 방법!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하나님의 인으로 구원받는 방법!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킵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의 인을 맞은 자가 재앙에서 구원을 받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 인이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 지켜 구원의 축복을 받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 하나님의 인은 무엇인가? 중요한 서류에는 도장을 찍습니다. 그리고 그 도장의 주인이 누구냐에 따라 효력도 다릅니다. 국새라고 불리는 국왕의 인장은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온 우주의 왕이신 하나님께서 인장이 있습니다.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7:1~3] 하나님 인의 효력은..

영원한 가치 2021.03.21

하나님의교회 부활절? 짧고 굵게 알아보기

하나님의교회 부활절? 짧고 굵게 알아보기 하나님의교회 부활절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 천국을 소망하는 분이라면 당연히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언약을 알고 지켜야겠죠? 지금부터 짧고 굵게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부활절? 성경으로 보는 예수님과 새 언약 부활절 부활절에 대한 성경 기록을 보면, 예수님 십자가 후 엠마오로 가던 두 제자가 예수님에 대한 확실한 믿음을 가지지 못하자 나타나셨습니다. 두 제자는 처음에 예수님을 아예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성경으로 당신을 증거 하시곤 부활절 떡을 떼어 영안을 열어주셨습니다. 부활절 떡을 먹은 제자들은 눈이 밝아져 방금까지 이야기를 나누던 분이 예수님이심을 깨달았습니다. 저희와 함께 음식 잡수실 때에 떡을 가지사 축..

좋으니까 같이 2021.03.19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왜 지켜야 하는가? 4분 30초 유튜브로 알아보기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왜 지켜야 하는가? 4분 30초 유튜브로 알아보기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을 왜 지킬까요? 결과적으로 영생 얻어 천국에 입성하기 위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을 유월절을 지키고 출애굽해 가나안에 들어갔습니다. 실체인 신약시대에는 새 언약 유월절로 영적 가나안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어떻게 유월절로 천국에 들어가냐고요?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입니다. 또 죄도 없는 곳이죠. 즉 천국에 들어갈 조건은 영생과 죄 사함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유월절에 허락해주신 축복이 바로 영생과 죄 사함이죠.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킵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느 시대나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셨습니다. 모든 인류가 살 수 있도록 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지키는 이유를 아..

좋으니까 같이 2021.03.16

영혼문제와 죄의 대가-교회에서 인류를 죄인이라 하는 이유

영혼문제와 죄의 대가-교회에서 인류를 죄인이라 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를 통해 많인 인류가 왜 죽고, 왜 교회에서는 인류를 죄인이라 부르는지 알 수 있다. 누구라도 인생의 본질과 사망의 원인을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읽기를 바란다. 1. 영혼: 당신은 왜 죄인이 되었는가 성경은 모든 인류를 죄인이라 칭한다. 죄인, 익숙하진 않은 단어다. 혹자는 자신은 죄를 짓지 않았는데, 교회만 가면 무조건 죄인이라 하는 것이 이해가 안 간다고 말한다. 어쩌다 인류는 죄인이 되었을까, 그리고 어떤 죄를 지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아니, 그 누구도 알 수 없었다. 아무것도 모른 채 인생을 살아간다. 사망이란 결과만 볼뿐이다. 마치 교통사고 현장과 같다. 사고가 난 후 죽어가는 사람만 보고는 사고의 원..

영원한 가치 2021.03.14

어머니 하나님의 개념과 반박, 성경적 내용 정리

어머니 하나님의 개념과 반박, 성경적 내용 정리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가 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다. 많은 교회들과 교파가 아버지 하나님을 믿는데, 왜 이 곳은 어머니 하나님을 믿을까? 이 포스팅은 '정말 어머니 하나님이 계실까?'하는 분들이나 어머니 하나님의 개념과 반박할 내용을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적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어머니 하나님의 성경적 내용도 정리했으니 끝까지 읽고, 많은 생각을 해보길 바란다. 1. 어머니 하나님의 개념 어머니 하나님은 말 그대로 여성적 하나님의 형상으로 ‘어머니’ 하나님, 즉 아버지 하나님의 아내이다. 대부분 사람들이 어머니 하나님을 마리아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는 다르게 말한다.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말씀을 보면 마리아는 예수님 육신의 모체일 뿐..

영원한 가치 2021.03.08

파워포인트 강좌 초급-1 : PPT 슬라이드 크기 조절, 사진 도형 이용한 타이틀 제작

파워포인트 강좌 초급-1 : PPT 슬라이드 크기 조절, 사진 도형 이용한 타이틀 제작 파워포인트 초보 강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왕초보를 벗어나 초보로 해봤어요~ 오늘은 사진과 도형을 이용해 타이틀을 만들어보겠습니다. 피피티 첫 장에 사진을 넣으면 집중도가 높아집니다. '저 사진을 왜 넣었을까?' '사진이 주제와 어떤 관련이 있을까?' 기다리는 청취자들에게 생각할 건수를 주는 셈이지요^^ 이 방법으로 블로그 타이틀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똑같되 사이즈를 정방형으로 변경하면 되겠죠? 자,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1. 슬라이드 사이즈 변경하기 먼저 용도에 따라 사이즈를 변경합니다. 블로그 타이틀 용도라면 1:1 정방형이 좋겠죠? ▶ [디자인] - [슬라이드 크기] - [사용자 지정 ..

배우는 가치 2021.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