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 5

하나님의교회 일몰설 vs 일출설 무엇이 성경적인가?

하나님의교회 일몰설 vs 일출설 무엇이 성경적인가? 하나님의교회 일몰설 vs 일출설 큐앤톡 리뷰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 여러 상황의 인물과의 톡 형식의 대화로써 성경 진리를 쉽게 알려주는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채널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사달라는 조카와 삼촌의 대화, 자신을 조선시대 사람이라 믿는 친구와의 대화, 중이병 덕스러운 친구와의 대화 등 여러 콘셉트가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채널, 재미도 있으면서 가독성도 좋아 개인적으로 애정하는데요. 두 인물의 티키타카도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하나님의교회 일몰설과 일출설에 대한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안상홍 하나님 믿는 학생과 일몰설 믿는 중2병 친구의 덕스러운(?) 논쟁' 영상을 소개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 일몰설과 일출설 비교하기 여러분은..

좋으니까 같이 2021.04.28

하나님의교회 승천일, 예수님께서 하늘로 승천하신 날의 감동(의미,유래,예언,소망)

하나님의교회 승천일, 예수님께서 하늘로 승천하신 날의 감동(의미,유래,예언,소망) 하나님의교회 승천일을 지킨다. 승천일을 지켜야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예수님의 본과 가르침. 하나님을 믿고 천국을 소망한다면 당연히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가르침을 따르는 것이 마땅하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성경의 기록을 통해 승천일의 의미, 예언과 성취, 소망에 대해 알아보겠다. 하나님의교회 승천일의 의미와 유래 승천일의 의미 - 하늘로 올라간다는 의미가 담긴 절기 승천일의 유래 승천일의 유래는 모세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유월절 지킴으로 출애굽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가나안을 향해 광야길을 걷는다. 얼마되지 않아 홍해가 이스라엘 백성들의 앞길을 막았다. 뒤에는 애굽의 마병들이 빠른 속도로 따라오던 상황에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홍..

영원한 가치 2021.04.18

오순절이란 무엇인가? 성령 받는 하나님의 절기 살펴보기

오순절이란 무엇인가? 성령 받는 하나님의 절기 살펴보기 오순절은 성경에서 알려주고 있는 하나님의 연간 절기다. 하나님께서 명하신 절기에는 각각의 축복이 있다. 그중 오순절은 '성령 받는 절기'다. 하나님의 성령을 받는 날이니 신앙인에게 빼놓을 수 없는 절기다. 간혹 오순절을 지키지 않아도 성령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자들이 있는데, 성령은 자기가 받았다고 믿는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을 내려주셔야 진정한 성령 받는 사람이라 할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오순절에 성령 받음을 성경에 알려주셨다. 그러니 하나님을 믿는다면 오순절을 지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받아야겠다. 오순절이란 무엇인가? 하나님의 절기 오순절은 하나님께서 명하신 3차의 7개 절기 중 네 번째 절기다. (3차의 7개 절기-유월절..

영원한 가치 2021.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