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6

여름 휴가? 홈캉스가 대세! 집에서 새노래로 힐링해요

여름 휴가? 홈캉스가 대세! 집에서 새노래로 힐링해요 여름 휴가! 매년 7~8월엔 너무 더워서 어디론가 피서를 떠났었죠~ 이제는 바캉스보단 홈캉스가 대세죠~!!! 홈캉스면 에어컨으로 시원하게, 귀도 시원하게 새노래 어떠세요? 뜨거운 여름 시원한 새노래 테마 굿모닝 추천드립니다~ https://youtu.be/ToQJOarJhb8

좋으니까 같이 2021.07.25

바다동물테스트 - 나는 어떤 바다동물일까?

바다동물테스트 - 나는 어떤 바다동물일까? 안녕하세요~ 더운 요즘입니다 MBTI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재미있는 테스트 하는 것이 많더라구요! 단순히 재미를 위해, 기업의 홍보를 위해 많이 테스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다사라가 발견한 테스트는 바다동물테스트!!!! 그냥 테스트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그린피스와 함께하는 캠페인이더라구요! 저는 범고래가 나왔답니다 예전에 범고래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괜히 좋네용 물론 짧은 시간 테스트 했기에 맞는 내용도 있고 아닌 내용도 있지만 이런 테스트는 항상 재밌어요~~ 각자 자신의 바다동물이 처한 위험도 알 수 있어요 안 좋은 유형에 해파리가 있는데 왜일까요... 해파리 유형의 친구들이 많은 것을 보면 성향보단 성격이 중요한 것 같아요~ 몰라요 그냥 다 좋..

카테고리 없음 2021.07.21

가라지와 알곡 비유로 보는 진리 교회와 거짓 교회 구별법!

가라지와 알곡 비유로 보는 진리 교회와 거짓 교회 구별법! 가라지와 알곡 비유는 예수님께서 직접 주신 말씀이다. 예수님께선 구원자로 이 땅에 내려오셔서 우리 구원과 관련 있는 일만 하셨다. 마찬가지로 가라지와 알곡 비유도 우리 구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과연 어떤 관계가 있을까? 바로 예수님께서 지으신 참 교회를 찾는 법이다. 예수님은 이미 창세 전부터 종말까지 내다보시는 하나님이시니 세상에 여러 거짓 교회들과 교리들이 생겨날 것도 아셨다. 그래서 가라지와 알곡을 비유로 당신의 자녀들에게 진리 교회와 거짓 교회를 구별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가라지와 알곡 비유: 예수님의 비유와 해석 먼저 예수님께서 친히 알려주신 알곡과 가라지 비유를 살펴보자. 예수님께서는 천국에 대한 말씀을 하시며 가라지와 알곡에 대..

영원한 가치 2021.07.19

다이소 매직스펀지 추천! 귀여운 동물얼굴 매직스펀지

다이소 매직스펀지 추천! 귀여운 동물얼굴 매직스펀지 안녕하세요~ 다사라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쇼핑을 했답니다 평소처럼 여기저기 둘러보고 있는데 어멋....! !!!!! 넘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가... 매직스펀지로!!!! 매직스펀지 청소할 때 요긴해서 좋아하는데요~ 지금까지 흰 사각형 제품만 보았네요 이렇게 동물모양으로 하니 너무 귀여운데요? ㅎㅎ 제품명 다이소 동물얼굴 매직스펀지 4개 세트로 가격은 1,000원입니다. 매직스펀지는 대부분 잘 지워질 것 같은데 다이소 귀요미템 동물모양 매직스펀지가 쭈굴쭈굴하게 될 생각을 하니 조금 슬프네요ㅜㅜㅜㅜ 매직스펀지 살 일 있으심 귀여운 다이소 동물 스펀지 겟하세요~~~~

좋으니까 같이 2021.07.15

치킨 떡볶이 중독되다... 배달 저녁 메뉴 추천!

치킨 떡볶이 중독되다... 배달 저녁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목처럼 치킨 떡볶이에 중독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로제떡볶이입니다 하지만 치킨엔 빨간 기본떡볶이가 더 잘 어울리는듯 하네요~ 요즘 한 집에서 떡볶이와 치킨을 같이 판매하더라구요~ 넘넘 맛있습니다 모두 꼭 드셔보세요~ + 교촌 허니콤보와 엽기떡볶이 조합이 맛있다고 합니다! 저도 나중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암튼 배달 저녁 메뉴 추천합니다!

맛있으니 같이 2021.07.14

영생하는 방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선악과와 생명과

영생하는 방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선악과와 생명과 안상홍님 가르침: 죽음의 원인, 창세에서 사라진 영생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각자 한 명씩 생각하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죽음과 싸워 이긴 사람은 없습니다. 그 아무리 용감한 사람이라도 죽음 앞에선 무기력합니다. 용맹한 알렉산더 대왕은 인도에서부터 마케도니아까지 순식간에 정복하며 당시 신이라 불리던 자였지만 열병으로 33세 젊은 나이 생을 마감했습니다. 중국을 통일한 진시황제도 이 죽음을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는 영생을 간절히 원해 한국 제주까지 와서 전설의 불로초를 찾으려 했지만 얻지 못하고 약 50세 정도의 나이에 죽고 말았습니다. 어떤 삶을 살았던 결국 죽음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인생입니다. 이렇게 보니 인류는 만물의 영장..

영원한 가치 2021.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