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5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이벤트! 스벅 50주년 기념 이벤트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이벤트! 스벅 50주년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요즘 대기업에서도 환경 문제를 심각히 생각하며 일회용품 줄이기에 많이 동참합니다ㅎㅎ 핫과 아이스 디자인이 달라요~ 둘 다 넘 예쁘네요 스타벅스 텀블러, 머그컵 좋아하시는 분들깨 추천!! 1인당 최대 20개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전 하나만 구매하지만요ㅎㅎ 그중에서도 종이빨대 등으로 환경을 생각하던 스타벅스는 50주년 기념으로 오늘(2021년 9월 28일) 하루만!! 음료를 구매하면 리유저블컵에 담아 준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굿즈에 별 관심 없던 저도 디자인을 보니 예뻐서 ‘의외로 예쁜데 기프티콘이나 써볼까?’하고 다녀왔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평소에도 많이서…ㅎㅎ 매장의 리유저블컵이 소진되면 평소처럼 일회용컵에 ..

맛있으니 같이 2021.09.28

우림과 둠밈을 가진 제사장 1 : 대제사장이신 재림예수님의 등장

우림과 둠밈을 가진 제사장 1 : 대제사장이신 재림예수님의 등장 우림과 둠밈을 가진 제사장, 성경 정독을 한 사람이라면 들어봤을 내용이다. 하지만 우림과 둠밈의 제사장은 구약의 내용이지, 신약시대 우리와 관련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성경은 마지막 시대 우리의 구원을 귀해 기록해주신 하나님의 책이다. 성경 말씀에서 우리와 관계없는 내용은 없다. 구원받기를 원한다면 성령시대 오실 우림과 둠밈을 가진 제사장을 만나야 한다. 성경은 그가 재림 예수님이시며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실 것이라 예언하기 때문이다. 우림과 둠밈을 가진 제사장을 알아야 하는 이유 - 재림예수님 성경은 예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실 것이라 말한다. 초림이 아니라 재림이 있다는 뜻이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

영원한 가치 2021.09.27

진라면 순한맛 매운맛 카트라이더 이벤트

진라면 순한맛 매운맛 카트라이더 이벤트 컵라면 먹으려고 보는데 육개장과 진라면 매운맛 늘 고민됩니다ㅎㅎ 진라면이 몇 년 전에 올림픽 리뉴얼?하고선 젤 맛있더라구요~ 진순 진매 어디있나 찾는데 진라면 카트라이더 이벤트 한다고 포장에 캐릭터가 그려져 있네요ㅎㅎ 넘 귀여워요~~ 암튼 진라면은 매운맛이 최고요!

맛있으니 같이 2021.09.23

무가당 요거트 맛있는 조합! 요플레+살구잼+시리얼은 최고다

무가당 요거트 맛있는 조합! 요플레+살구잼+시리얼은 최고다 안녕하세요 요거트러버 다사라입니다~ TMI로 다사라가 좋아하는 건 돈가스 고기 요거트 그리고 여러분^^ 사실 맛난 건 다 좋아해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간단 아침으로 좋은 무가당 요거트 맛있는 조합을 소개하려 합니다! [재료] 무가당요거트, 살구잼 (산타로사 살구잼), 시리얼 (캘로그 프로틴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 먼저 오늘의 주인공 요거트!!!! 평소엔 서울우유 무가당요거트 먹는데 국내 목장에서 생산한다길래 중원목장 밀크아트 플레인요거트무가당 먹어보았어요 (광고 아님. 그냥 정말 먹어봄.) 그리고 요거! 나름 후기 찾아보고 산 산타로사 살구잼!!!!! 복숭아잼을 살까 살구잼을 살까 고민하다가 고른 살구잼이랍니다~~ 넘넘 맛있어서 추천해요! ..

맛있으니 같이 2021.09.16

핼러원 할로윈데이 유래: 왜 교회에서 지키게 되었나요?

핼러원 할로윈데이 유래: 왜 교회에서 지키게 되었나요? 10월이 되면 사람들이 들썩입니다. 추석도 아니고 무슨 이유나고요? 바로 10월 말 핼러원데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10월 초만 되어도 거리는 으스스한 분위기를 내고 호박랜턴으로 장식합니다. 한 때 서양의 문화로 여겨지던 핼러원은 이제 한국에서도 괴물이나 유령 코스프레를 하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이 자연스러워질 정도로 깊숙이 들어왔습니다. 그렇다면 핼러원 할로윈의 유래는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왜 교회에서 유령 분장하는 이 날을 기념할까요? 오늘 포스팅에서 살펴봅시다. 핼러원 할로윈의 유래 핼러원(Halloween), 흔히 할로윈이라고도 불리는 이 날의 유래는 의외로 미국이 아닙니다. 고대 아일랜드의 켈트족은 죽은 자의 영혼들이 죽고 나서 바로 떠나는..

좋으니까 같이 202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