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같이

배스킨라빈스 산리오 콜라보레이션! 배라 마멜 마이멜로디 귀여움폭탄!!!!

다사라 2023. 4. 13. 14:05



아이스크림이 땡기는 요즘
배스킨라빈스 너무 먹고 싶은 요즘

그래서 갔습니다!!!
배라 배라
룰루랄라





TMI
베라 혹은 베스킨라빈스 라고 하는게
더 어울리지만
사실은
배스킨라빈스 입니다
베 배 차이





어머
이게 뭐지
너무 귀여운 배라 콜라보레이션…

산리오캐릭터즈 제품 구매하면
AR랜덤 산리오 포토카드가
100원이라는 이벤트를 하네요


개인적으로 던킨도넛 콜라보나
배스킨라빈스 캐릭터 콜라보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배라 산리오 콜라보 진행중이네요
최근 산리오 인기 되게 많더라구요

물론 저도 좋아합니다ㅎㅎ
귀여운 아이들




배라 컵도 모두 산리오 캐릭터네요

파인트 쿠루미
8,900원

쿼터 마이멜로디
17,000원

패밀리 시나모롤
24,000원

하프갤런 헬로키티
29,000원





인천 배스킨라빈스
가격이 어마무시하지만
이 맛은 끊기 힘들죠…




산리오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
이름도 귀엽네요..




어머
기대도 안했던 배라 산리오 쇼핑백!!!

너무너무너무너무나
귀여워서 소장욕구가 솟아오릅니다

자주 올까 생각까지 드는…





저번 포켓몬스터 배라 콜라보 때에도
포켓몬 쇼핑백 넘 귀여웠는데
이번에도 잘나왔네요ㅜㅜㅜ

만족만족

이쯤되면 배라가 아니고
산리오 소품샵에 간 느낌
그런 행복입니다
ㅎㅎㅎ





아이스크림
복숭아
산리오
뭐라도 이중에 좋아하시면
4월에 배스킨라빈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