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같이

송도 맛집! 새로 생긴 무지개 돈가스 맛집 '오유미당'

다사라 2021. 2. 7. 23:41

송도 맛집! 새로 생긴 무지개 돈가스 맛집 ''

 

 

 

인천 송도에 맛집이 많이 생겨서 행복한 요즘입니다^^

오늘 소개할 신상 음식점은 '오유미당'입니다.

 

검색해보니 체인점이네요!


인천 송도 오유미당은

송도 인천대역점 오유미당이라고 나오는데요.

사실 인천대에서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사실 송도는 다 거리가 있죠...)

 

 

 

 송도 오유미당은

롯데몰 근처로 생각하심 좋을 것 같아요!

 

송도 맛집 오유미당은

찾기 좋게 건물들 중심에 있답니다~
흰 색이라 잘 보여요! 멀리서도 예쁘답니다.

 

 

오유미당

 

 

따사로운 햇살...

사진 찍기 좋은 날씨군요....

아이보리 외관이 넘 예쁘네요~

 

수제 돈카츠와 쌀국수 전문점이라네요~

전 쌀국수를 안 좋아하지만

오늘의 목표는 무지개 돈가스!

 

친구가 인스타 감성이라며

(인스타 안 하는 친구...)

다사라를 데려갔습니다^^

 

 

 

오유미당 내부

 

 

오유미당 내부입니다.

무지개 돈카츠가 추천 메뉴여서 그런지

테이블도 무지개네요~

 

외관은 작아 보였는데,

의외로 내부는 꽤 넓습니다. 

길어요.

좋아요 좋아요

 

 

오유미당 돈가스 맛집

 

 

날씨 너무 좋잖아요ㅜㅜ

옆에 거울 인테리어 예뻤는데

다른 손님이 계셔서 못찍었어용ㅜㅜ아쉽

 

오유미당 뜻이 '당신과 나의 맛있는 식당'인가봐요.

사장님 성함이 오유미인가 생각했는데...

예측 실패!

 

 

오유미당 메뉴판입니다.

 

 

오유미당 메뉴

 

 

돈카츠 종류 많아서 좋네용

 

 

오유미당 메뉴판

 

 

송도 맛집 오유미당 메뉴판 뒷면은

국밥(왜 시그니처지...? 궁금),

덮밥, 면 종류가 있네요~

우동도 좋지만 전 요즘 냉소바에 빠져서 냉소바 주문했습니다!

 

이제 봤는데 1인 세트 메뉴도 있네요~

담에 가서 스리슬쩍 먹어야겠어요^^

 

 

 

오유미당 무지개 돈카츠

 

 

 

오유미당 무지개 돈카츠!

 

와 비주얼...대박

너무 맛있겠죠ㅠㅠ

 

많은 돈가스를 먹었지만 무지개 돈가스는 처음이네요~

신기방기~

 

 

오유미당 무지개 돈가스

 

 

4조각이여서 양이 적으면 어쩌나ㅜㅜ했는데 

두께가 두툼~해서 배불렀어요!

 

치즈 넘나 맛나요~
오유미당 오지개 돈카츠!
다섯개의 색이여서 오지개 돈가스인가봐요

 

 

 

오유미당 카레돈카츠

 

 

카레돈카츠입니다!

 

오유미당은 돈카츠 맛집이니

다른 돈가츠도 바삭바삭 좋네요~

카레에 밥 슥슥 비벼먹으니 뚝딱입니다!

 

 

 

오유미당 카레 돈가스

 

 

돈가스 옆모습~ 두껍죠?

넘 좋아요ㅜㅜㅜ

 

 

 

오유미당 냉소바

 

 

 

오유미당 냉소바입니다!

여름에도 겨울에도 맛있는 냉소바!

돈가스 짝꿍 냉소바!

아이 러브 냉소바!

 

 

 

송도 맛집 오유미당

 

 

 

휴~ 배부르게 먹고 옵니당^^

또 생각나네요~

담에 근처 가면 또 먹고 와야겠습니당

 

아이들과 가서 무지개 돈가스 보여주면 넘 좋아할 것 같네요~

가족 외식 추천 추천!

 

송도 무지개 돈가스 맛집 오유미당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사라의 내돈내산내먹 포스팅입니다^^

구독, 하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