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같이

송도 송현아 빵집 추천! 맛있는 빵맛집, 로티서울 모카번 후기

다사라 2021. 3. 24. 23:51

 

 송도 송현아 빵집 추천! 맛있는 빵맛집, 로티서울 모카번 후기





!!!!!추가!!!!
로티서울이 단기간만 판매하는 매장이었나봐요..!
다른 곳으로 바뀌었더라구요ㅜㅜ
아쉽지만 담에 로티서울에 직접 가야겠네요...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넘 길어서 다들 송현아라 부르죠.)

인천 송도!
현아에는 밥맛집이 많지만
빵집 맛집도 정말 많습니다!

전국의 유명한 간식들이 가득해
빈 손으로 지나갈 수 없는 곳이랄까요ㅜㅜ

 

오늘도 살짝 지나가는 길에

마스크를 뚫고 코 끝을 강타한!!!!

모. 카. 번.

그냥 모카빵이라고도 부르지용

나름 자주 왔다고 생각했는데

송현아는 날마다 새로워요

넘치는 맛의 향연...

 

 

 

로티서울

 



냄새 강력한

모카번!


집 앞 빵집보다 비싸면 눈길도 안 주려고 했는데

오잉

별로 안 비싸서 놀랐어요

 

 

 

로티서울 메뉴

 

 

[로티서울 메뉴]

버터 로티번 2,800원

플레인 로티번 2,800원

버터 로티번 4개 10,000원

선물용 포장박스 500원

 

요즘 빵들이 다 비싸던데

2,800원이면 무난하죠!

 

모카번은 원래 맛있잖아요...

(합리화)

 

로티서울

첨 듣는 이름인데 냄새 좋아서 호감이네요^^

 

포장박스 귀여웠는데 깜빡하고 안 찍었네요ㅜㅜ

빵에 눈 고정하느라...

 

 

 

플레인 로티번

 

 

위에 뭔가 뿌려진 빵은 참 좋아요

이게 플레인 로티번입니다!

 

 

 

버터 로티번

 

 

 

모여있으니

동글동글 귀요미

버터 로티번입니다!

 

호빵맨 머리같아요~

 

플레인과 버터

구분하기 쉽죠?ㅎㅎ

 

 

 

모카빵

 

 

버터 로티번을 먹어봤어요!

 

 

 

버터 로티번

 

 

 

모카번은 딱딱한 겉과 부드러운 속의 조화가 참 좋은데

로티서울 모카번들은 딱 좋네요

손으로 나누기 쉬워서 좋아요~

 

버터인가? 싶게 달달해서 꿀맛이네요

 

플레인로티번도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4개 세트로 사야겠어요~~

그 다음이 금방 다가올 것만 같은

송현아 빵맛집 로티서울 모카번!!!

 

송도 빵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다사라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