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같이

하양송이! 초코송이 친구/크림치즈맛 과자/신상과자 추천

다사라 2021. 5. 8. 09:30

하양송이! 초코송이 친구/크림치즈맛 과자/신상과자 추천

 

 

신상과자 추천!

오리온 하양송이랍니다~

 

 

초코송이는 익숙한데

하양송이는 처음이라구요?

 

저두요...ㅎㅎㅎ

 

 

다행히 짝퉁은 아니고

초코송이 친구입니다!

 

 

첨에 오잉 무슨 맛일까? 했는데

주변에서 추천 많이 해서 먹어보았습니당

 

 

하양송이 신상과자 추천

 

 

우선 오리온 하양송이

상자 매우 귀엽습니다!

 

초코송이 캐릭터는 귀엽게 생겼는데

하양송이는 크림치즈맛이라 그런지

스-윗하게 생겼네요

 

 

 

 

 

 

 

 

 

크림치즈 하양송이

 

 

하늘색 상자가 넘 맘에 듭니다~

 

 

 

크림치즈 하양송이 원재료

 

 

하양송이 크림치즈맛

원재료 등입니다.

 

 

 

하양송이 영양정보 칼로리

 

 

 

오리온 하양송이 영양정보입니다.

 

 

하양송이 칼로리는 281kcal네요~

 

 

초코파이도 칼로리가 높던데...

달달하고 맛난 과자는 어쩔 수 없나봐요!

 

 

그래도 먹으면 행복하니까

살도 덜 찌겠죠?

행복해서 웃다가 칼로리 소모.....

 

 

맘껏 먹어도 될 것 같아요! (합리화)ㅎㅎㅎㅎㅎㅎ

 

 

암튼 오리온 신상

크림치즈 과자

하양송이 후기 끝!

 

하양송이 신상 과자 추천합니다~

넘 맛있어요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