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니까 같이

하나님의교회 모팡 리뷰: 안 보이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어요?

다사라 2021. 5. 26. 00:10

하나님의교회 모팡 리뷰: 안 보이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어요?

 

 

하나님의교회 모팡 유튜브 채널은 사람들의 고정관념으로 인해 참 진리와 거짓이 분간되지 않을 때, 홍해처럼 속 시원하게 갈라드립니다. 그래서 '모팡' 모세의 지팡이죠. 개인적으로 하나님의교회 큐앤톡과 모팡을 좋아합니다. 그동안 묵혀왔던 성경 진리에 대한 갈증을 속 시원하게 알려주거든요. 예화로 시작해 과학적인 내용까지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모세의 지팡이, 모팡! 안상홍 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모팡 리뷰 시작합니다.

 

 

 

하나님의교회 모팡 리뷰: 눈에 보이는 것만 믿는다면?

 

 

사실 거짓 주장들은 개인적인 사람의 생각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기준대로 보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어른 앞에서 어린아이가 거짓말을 하면 금방 들키는 것처럼,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에 멋대로 인간의 생각을 갖다 댄다면 당연히 티가 날 것입니다. 그럼 오늘의 인간적인 주장을 볼까요? 

 

 

"하나님은 눈에 보이지 않으니 믿을 수 없어요!"

 

 

이런 분들은 자신의 육안을 굉장히 믿는 분들입니다. 시력이 몽골 사람 정도 될 지도 모릅니다. 조금만 멀리 있어도 안 보이는데, 단순히 안 보인다고 믿지 못한다는 주장은 조금 억지스럽기도 합니다.

 

 

그럼 여러분은 하나님을 본 적이 없기에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육안으로 보이지 않으면 없다는 것이 단순하고 정확한 진리일까요?

 

 

그럼 전 지구가 자전과 공전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물론 동그랗다는 것도요. 우주의 존재도 믿지 못하고, 반대로 엄청나게 작은 미생물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보이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고가 이러합니다. 이 세상 대부분의 것을 믿지 못하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구가 둥글고 매 순간 자전과 공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미생물의 세계도 알고, 이것이 서로 옮겨가기도 한다는 것을 압니다.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확실한 '증거'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모팡 코끼리 이야기

 

 

 

여러분은 코끼리가 어떻게 생겼는지 아시나요? 아마 벌써 코끼리를 상상하고 계신 분도 있을 겁니다. 그런데 누군가가 코끼리는 나무 기둥 모양이라고 당당하게 말하고, 여러분의 생각이 잘못되었다고 말한다면 어떤 생각이 드세요? 실제 코끼리를 본 사람이 아무리 설명해도 그것을 수용하고 믿으려는 생각이 없다면 아무리 논쟁해도 코끼리는 나무 기둥 모양이라고 믿을 것입니다. 

 

 

이런 이야기가 말도 안 된다고요? 실제 인도의 한 왕이 눈이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코끼리를 만져보게 했습니다. 다리를 만진 사람은 코끼리가 나무 기둥 모양이라 주장했고, 배를 만진 사람은 벽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끼리의 귀를 만진 사람은 부채, 코는 나뭇가지, 꼬리를 만진 사람 밧줄의 말은 다 달랐습니다. 네, 전체를 보지 못했지 때문이지요. 몇 번을 물어도 그들의 대답은 똑같았습니다. 아무리 만져봐도 자신이 느낀 것뿐이었습니다. 각자 만진 부위대로만 코끼리를 설명하였지, 전체 코끼리가 그렇게 클 줄은 상상도 못 했으니까요.

 

 

 

 

하나님의교회 모팡 리뷰: 보이는 것만 믿는 영적 장님

 

하나님의교회 모팡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우주 세계

 

 

세상에는 이러한 영적 장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의 눈에 보이지 않으면 믿을 수 없기에, 하나님을 믿을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간의 눈은 한계가 뚜렷해서 볼 수 있는 것보다 오히려 볼 수 없는 것이 더 많습니다. 사람의 눈은 가시광선의 범위 내 존재하는 전자기파만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인간의 눈은 우주의 4%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귀는 어떤가요? 가청 주파수 대역 내의 소리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직접 보고 느끼지 못해도 근거나 도구를 통해 여러 존재를 믿고 있습니다. 지구의 자전과 공전, 지구가 동그랗다는 것도 직접 보지 못해도 과학자들의 근거로 믿고 있지요.

 

 

 

하나님의교회 모팡 리뷰: 성경을 통해 보는 하나님

 

 

모팡 하나님의교회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보다

 

 

하나님의 존재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순히 눈에 보이지 않기에 믿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미생물을 현미경으로 보고, 우주는 천체 망원경으로 보듯이 하나님은 성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성경의 세계사에 대한 예언, 과학적인 증거를 보면  하나님의 존재를 확실하게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이 보이지 않아 못 믿던 분들이 계신다면, 성경이 증거 하는 재림 예수님, 안상홍 하나님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을 자세히 살펴봅시다. 그럼 여러분의 답답한 마음이 홍해처럼 싹 열릴 것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의교회 모팡 리뷰였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팡]눈에 보이지도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을 수 있나요? | 안상홍 하나님 믿는 하나님의 교회

 

https://www.youtube.com/watch?v=aRpBmxVzR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