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바다동물테스트 - 나는 어떤 바다동물일까?

다사라 2021. 7. 21. 14:20

바다동물테스트 - 나는 어떤 바다동물일까?




안녕하세요~
더운 요즘입니다


MBTI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재미있는 테스트 하는 것이 많더라구요!


단순히 재미를 위해,
기업의 홍보를 위해
많이 테스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다사라가
발견한 테스트는

바다동물테스트!!!!





그냥 테스트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그린피스와 함께하는
캠페인이더라구요!

바다동물테스트


저는
범고래가 나왔답니다

예전에
범고래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괜히 좋네용



바다생물테스트



물론 짧은 시간
테스트 했기에
맞는 내용도 있고
아닌 내용도 있지만


이런 테스트는
항상 재밌어요~~


바다동물 테스트하기



각자 자신의 바다동물이
처한 위험도 알 수 있어요


바다동물테스트



안 좋은 유형에
해파리가 있는데
왜일까요...

해파리 유형의
친구들이 많은 것을 보면
성향보단 성격이 중요한 것 같아요~

몰라요 그냥
다 좋아요~~~
ㅎㅎㅎㅎ



재미로 보는 테스트지만
환경오염의 심각성에 대해서도 알려주는
바다동물 테스트!



모두 재미있는 바다동물테스트
해보세요~~~


https://www.banggooso.com/gl/46/

바다동물 테스트

내가 바다동물로 태어났다면?

www.banggoos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