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니까 같이

하늘 어머니 자녀들이 듣는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스트리밍'

다사라 2020. 11. 13. 23:12

하늘 어머니 자녀들이 듣는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스트리밍'

 

무선 이어폰이 생기면서 많은 분들이 어느 곳에서나, 대부분 상황에서 노래를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제 길을 걸으면 대다수 사람들이 귀에 무선 이어폰을 꽂고 있습니다. 저마다 어떤 노래를 듣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분위기의 노래를 선호하나요?

 

전 아침에는 상쾌한 느낌의 노래를, 식곤증이 생기는 오후엔 힘이 나는 발랄한 노래를, 저녁에는 가슴 뭉클한 노래를 즐겨 듣습니다. 상황에 맞는 노래는 감동을 주고, 힘을 줍니다. 그리고 많은 생각을 하게도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하늘 기억을 되살릴 감성 충만한 새노래를 추천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스트리밍은 공부할 때, 가족과 함께 있을 때, 가만히 있고 싶을 때, 천국이 생각날 때 등 언제 들어도 힘이 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새노래를 들려줍니다.

 

 

하늘 어머니를 믿는 하나님의 교회

 

 

다사라는 오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듣는 새노래를 들었답니다^^

새노래가 스트리밍 되는 30분이 순식간에 지나갑니다. 이렇게 듣다 보면 하늘 가족,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 그리고 형제자매가 있는 아름다운 천국이 그려집니다.

 

 

여러분도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스트리밍을 들으며 힐링하는 건 어떠세요?

아름다운 선율에 하늘나라를 그려보세요. 영의 고향 천국에서 우리를 반겨주시는 하늘 부모님을요.

 

 

 

 

하늘 어머니 자녀들이 듣는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스트리밍'

www.youtube.com/channel/UCzzi8ZcCaWc5O3jc_IuB97A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스트리밍

일상과 함께하는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뉴송 스트리밍 채널입니다.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스트리밍-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듣는 새노래

www.youtube.com/watch?v=C1OV-JOs-9o&t=1631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