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니까 같이

하나님의교회 큐앤톡-하나님의 존재? 랩으로 증명해보지yo

다사라 2020. 11. 29. 22:45

하나님의교회 큐앤톡-하나님의 존재? 랩으로 증명해보지yo

하나님의 교회 큐앤톡 - 유튜브 채널 소개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유튜브 채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큐앤톡은 마치 톡으로 대화를 나누는 듯 말풍선 형식의 대사가 오고 갑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 영상마다 다른 상대와 대화를 주고받아서 재밌는 요소들이 다양합니다. 무신론, 어머니 하나님,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등 여러 내용이 있으니 하나씩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내용도 재미있지만, 배경음악도 좋아요!)

 

특히 무신론자 친구와 랩배틀을 하는 형식의 '하나님의교회 성도가 무신론자 힙합 뮤지션을 전도하는 방법' 하나님의교회 큐앤톡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상인데요. 하나님의교회 성도와 무신론자 친구가 랩배틀로 서로의 의견을 주고 받습니다. 재미와 깨달음을 함께 주는 영상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 보이지 않기에 믿을 수 없다는 무신론자

대부분의 무신론자들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보이지 않는다고 믿지 않는다는 말은 모순됩니다. 우리는 당장 우리 얼굴에 있는 코도 직접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살핍니다. 또한 우리는 세균을 육안으로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현미경을 통해 세균을 봅니다. 존재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너무 작아서 볼 수 없던 것입니다. 

 

픽사베이 현미경

 

보이지 않아도 존재함은 우리 일상에서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눈으로 바람을 볼 수 있나요? 실내에서 나뭇잎이 흔들리는 것을 보지 않고 밖의 바람이 얼마나 부는지 알 수 있을까요? 없습니다. 세균은 현미경을 통해 보고, 바람은 주변의 환경을 바라보며 느낄 수 있습니다. 밤하늘의 별들도 망원경을 통해 보는 것이 사람의 눈입니다. 그런데도 천국과 하나님이 보이지 않아서 믿을 수 없습니까? 이는 마치 세균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는 주장과 같은 위험한 생각입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을 믿어야 할까요? 하나님께서 계신다는 것은 영의 세계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이 땅에서의 삶이 끝이 아니라 영원히 살 곳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보이지 않기에 믿지 않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기 때문에 더 주의 깊게 살펴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 보이지 않아도 존재하는 하나님과 천국

 

하나님과 천국을 증거하는 성경

 

만일 하나님과 천국을 사람의 눈으로 볼 수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지금처럼 일상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셔서 성경을 통해 영의 세계를 바라볼 수 있도록 허락해주셨습니다. 성경 속에 과학적인 내용과 역사적인 내용으로 성경의 모든 말씀이 사실임을 증거 해놓으셨습니다. 성경이 기록될 당시에는 이해할 수 없던 과학적인 내용이 지금은 기초 지식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지나간 세계사를 살펴보면 성경의 예언과 정확하게 일치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사람의 과학보다 앞선 성경,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기록한 성경을 반드시 살펴보아야겠습니다. 그리고 성경을 기록하신 하나님을 올바로 믿어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하나님의교회 성도가 무신론자 힙합 뮤지션을 전도하는 방법'

youtu.be/o_xY0X4fM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