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니까 같이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 집들이 선물로 추천~

다사라 2021. 3. 28. 10:35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 집들이 선물 추천~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에 다녀왔습니다!

다사라는 집에서 디퓨저를 사용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향이 안 퍼지는 것 같아서
향기를 포기할까 싶었는데
주변에서 캔들워머를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예전에는 ‘향에 이렇게 돈을 쓴다구?!’
생각했는데
이제는 ‘이정도면 충분히 가치있어!’
라고 생각한답니다ㅎㅎ

그래서 이번엔 캔들로 유명한
양키캔들에 다녀왔습니다!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 위치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은
오네스타 지하 1층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있습니다.

테크노파크역 2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답니다!



송도 양키캔들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 내부는
넓지도 좁지도 않고
종류가 다양해서 놀랐어요~



송도오네스타양키캔들



캔들 외 액체타입도 많아요~



향기 펄스포인트



양키캔들 펄스포인트
휴대용으로 좋겠네요~




저 푸른빛의 캔들(이름 모름)
너무 좋아요....
와 최고입니다 최고ㅜㅜㅜ


캔들워머



예쁜 캔들워머들도 많아요~





작은 것도 있네요~


예전에 집들이 선물로 다들 디퓨저나 캔들을 줘서
고민이라는 내용을 많이 봤는데
전 그래도 넘 좋을 것 같아요...ㅎㅎ
하나로는 근방만 향이 나서
여기저기 놓고싶네요


캔들워머나 디퓨저를 놓고
누우면 잠이 잘 오더라구요!


여러분도 송도 오네스타 양키캔들에서
각자 취향에 맞는 향으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