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같이

송도 일식집 겐텐 - 트리플스트리트 가성비 갑 맛집 추천!

다사라 2020. 11. 19. 22:42

송도 일식집 겐텐 - 트리플스트리트 가성비 갑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맛있는 건 다 먹고 싶은 푸드파이터 다사라입니다^^

오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의 일식집 겐텐을 소개(라고 쓰고 강추) 드리려 합니다~

 

여러분은 일식 좋아하시나요?

전 돈가스 덕후랍니다~

오늘은 돈가스도 맛있고, 라멘, 소바, 데리야끼 다 맛있는 맛집!

송도 트리플의 겐텐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송도 맛집 겐텐의 위치입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B동 지하 2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와 송도현대아울렛은 건물이 이어져 있으니

송현아에서 자연스럽게 넘어오셔도 좋습니다~

 

트리플에는 유명한 체인점도 많습니다.

그야말로 맛집들의 모임인데요.

그래서 전 트리플을 아주 애정 한답니다ㅎㅎ

 

 

트리플 일식집 겐텐

 

오, 사실 생각 없이 찍었는데 일본 라멘 60년 장인의 노하우가 깃든 맛이군요... 맛있더라고요. 허허.

겉으로 보기엔 작은가? 싶었는데 내부에 들어가니 2층이 있더군요.

 

 

트리플 일식집 겐텐

 

트리플 맛집 겐텐 1층 내부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엇, 이 곳은 일본...?' 하는 착각을 일으킬만한 인테리어네요.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세요?

(전 일본보다 여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속닥속닥) 

겐텐에 콩깍지 씐 다사라랍니다. 호호^^ 

 

2층에 올라가면 일반 음식점처럼 마주 보고 앉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1층엔 아무도 없는데, 2층은 꽉 찼더라고요~

 

한 편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셀프바에는 파, 숙주, 생강, 단무지, 샐러드, 각종 소스 등이 있습니다.

파덕후인 다사라는 파가 무한리필이라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송도 일식집 겐텐 메뉴입니다.

 

겐텐 메뉴판 1
겐텐 메뉴판 2

 

 

정말 많죠?

그런데 다 맛있어요. 하핫.

겐텐 is 럽

 

겐텐 할인 이벤트

 

그리고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아래 이벤트 메뉴판과, 식권 10장 구매 시 20% 할인 행사도 합니다.

(식권 1장=10,000원)

그런데 인천 이음카드도 가능하니 거의 30% 할인이 됩니다.

아니 이럴 수가!

그래서 다사라는 구매해버렸어요...

ㅎㅎㅎㅎㅎ

 

 

송도 겐텐 돈코츠세트

 

겐텐의 돈코츠 세트입니다.

세트라고 돈가스 얕보지 마세요...

두꺼운데 양도 많습니다.

 

라멘

 

돈코츠 세트의 라멘, 크게 보세요.

ㅎㅎ

 

개인적으로 라멘은 간장 베이스보다 사골 국물 같은? 고기 육수가 더 좋더라구요.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겐텐 로스까스

 

겐텐의 로스까스입니다.

등심 부위를 사용해 두툼하고 바삭합니다.

부드러운 돈가츠를 좋아하시는 분은 안심 부위로 주문하세요~

 

 두꺼워서 너무 맛있어요.

 

와우... 맛있어요.

돈가스 덕후의 마음을 울립니다.

두두두둥

돈가스에 바삭파와 촉촉파가 있다면 전 무조건 바삭입니다.

입천장 까져도 바삭이요.

 

메밀도 있어요.

 

냉소바도 있어요.

그동안 소바 그저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전 소바를 좋아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입에 잘 맞습니다.

아주 로스까스와 찰떡궁합

 

 

냉소바

 

소바 위에 김이 소복합니다.

맛있어요... 면도 국물도

 

집 앞에 있다면 매일 시켜먹고 싶은 맛... 송도 트리플 맛집 겐텐.....

좋은 소식은 배달도 된다네요.

그런데 전 굳이 와서 먹을래요.

최상의 맛을 위해^^

 

치킨가라야게

 

이거 메인 메뉴 아닙니다.

그런데 양 왜 이리 많죠? 휴

사이드 치킨 가라야게입니다.

사진에는 안 나왔는데 소스도 같이 줍니다.

찍어먹으면 치킨 맛이 더 나이스 합니다.

 

저번에 가츠동도 먹었는데요~

겐텐은 안 촉촉한 가츠동이니

촉촉한 거 싫어하는 분들이 좋아하실듯 싶습니다!

 

 

가성비 갑 트리플 일식집 겐텐 제발 오세요ㅜㅜㅜㅜ

그런데 제가 갈 땐 안 돼요ㅜㅜㅜㅜ줄 서기는 싫어요

하핫

농담이구요

송도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저렴 일식집

그런데 맛은 절대 저렴하지 않은 겐텐!

맛있어서 널리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맛있는 송도 트리플 일식집 겐텐 꼭 오세요~~

 

 

※ 쿠폰까지 사버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