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같이

편의점 냉동도시락 추천! 스팸 김치볶음밥

다사라 2020. 11. 15. 21:35

편의점 냉동도시락 추천! 스팸 김치볶음밥

 

 

 

안녕하세요, 다사라입니다~

맛있는 건 먹고 싶은데, 다 귀찮을 때!

하지만 혼자 배달 음식을 시키면 남을 것 같을 때!  

 

 걱정 없죠~

집 앞 편의점에 바로 편의점이 있기 때문에요^^

 

 

요즘 편의점에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데요.

사실 전 편의점에서 밥 대용으로 라면과 삼각김밥, 핫바만 먹고 다른 건 굳이 사 먹지 않아요.

 

 

 

그런데 어느 날...

냉동고 안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곳엔 스팸도 스팸인데, 저의 최애 김치볶음밥이 두둥!!!

스팸 김치볶음밥!!!!!

 

 

하지만 3600원이라는 가격에 며칠을 고민했는데

우유 사러 들어갔다가 라면 냄새 맡고 유혹을 이기지 못해 스팸 김치볶음밥을 샀습니다!

(??)

 

 

자, 작고 귀여운 스팸 김치볶음밥을 볼까요~

 

 

스팸 김치볶음밥

 

 

 

맛있게 생겼습니다.

작은 거 빼고 다 마음에 들어요ㅎㅎ

사진처럼 들어있으면 매일 먹을 것 같습니다. 하하

 

 

 

 

윗부분

 

 

 

스팸 김치볶음밥의 윗부분입니다.

정수리마저 스팸스럽게 디자인했네요.

누가 봐도 스팸

 

 

 

 

방법

 

 

스팸 김치볶음밥 조리방법입니다. 

3분 30초만 읽고 얼른 열어서 내용물만 전자레인지에 넣었는데,

다시 보니 종이와 함께 넣는 거네요... 

 

 

 

스팸 김치볶음밥

 

 

전자레인지 기다리는 동안 또 한 컷~

3분 30초는 은근히 기네요

 

 

 

스팸김치볶음밥 완성

 

 

드디어 완성! 전자레인지에서 신나게 꺼내 올려놓습니다.

두근두근

 

 

스팸

 

 

오... 스팸 의외로 많아서 놀랐어요.

작은 통의 2/3 정도의 양이라 슬펐지만요.

 

 

맛있다

 

 

하지만 맛있어요.

맛있으면 마음 풀립니다.

 

적당한 간과 햄이 조화롭습니다.

햄보다 김치가 적어요.

사실 그냥 김치가 적은데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마음먹고 2개를 먹을래요.

맛없는 김치볶음밥 6천 원 내고 먹는 것보다 나은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스팸 김치볶음밥 추천합니다^^

 

 

스팸 김치볶음밥

판매처: 편의점 및 마트(지점별 상이)

가격: 3,600원                             

맛: ★★                           

양: ☆                           

재구매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