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같이

신상 아이스크림 추천! 죠크박(죠스바, 스크류바,수박바)

다사라 2020. 12. 27. 21:58

신상 아이스크림 추천!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안녕하세요, 다사라입니다!

제목 살짝 화려하게 해봤어용..ㅎㅎㅎㅎ

 

연휴에 집에서 먹기만 하고,

오랜만에 거울을 보니~

뚠띤이가 있네요^^

스스로 행복했으니 만족입니다!ㅎㅎ

 

 

죠크박

 

냉동실을 뒤적거리다가 

스크류바? 하곤 꺼냈는데 죠크박이네요

죠스바+스크류바+ 혼종이 나왔다며 떠들썩했는데

전 이제야 먹네요~(뒷북)

 

죠크박 2

 

오?

삼등분 예상했는데

겉은 죠스바네요~

안에는 스크류바와 수박바가 함께 있는데

색이 비슷해서 모르겠어요...먹다보면 변하는 맛

깨알같이 수박씨도 있답니다ㅎㅎㅎ

 

넘 맛있어서 

1일 1죠크박 하고 있어용

추천추천합니다

 

마트에서 샀다는데

편의점에도 팔 것 같아요~

여러분도 함께 죠크박! 어떠실란지요^^

겨울 아이스크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