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같이

인천 옥련동 카페-분위기 맛집! 조명이 예쁜 카페 조이아(Gioao Cafe)

다사라 2020. 12. 20. 23:11

인천 옥련동 카페-분위기 맛집! 조명이 예쁜 카페 조이아(Gioao Cafe)

 

안녕하세요, 다사라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구 옥련동 분위기 맛집!

너무나도 예쁜 카페,

카페 조이아(Gioao Cafe)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번에 차 타고 지나가는데 

갑.분.속?

갑자기 분위기 속초인 카페를 발견했어요.

산속에 두둥하고 자리 잡아 분위기가 멀리서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도 맘 잡고 가지 않으면 갈 수 없는 위치라 밤에 겨우 갔습니다~

 

 

 

옥련동 카페 조이아 외관

 

 

저~~~~멀리 반짝반짝 예쁜 건물 보이세요?

언뜻 집 같기도 한데 카페랍니다.

 

 

 

구송도 카페 조이아

 

 

가까이서 보면 더 예뻐요~~

여기서 사진 잔뜩 찍었네요ㅎㅎㅎ

여러분도 여기서 감성 사진 잔뜩 건지세용~ 호호

멀리 가지 못하는 요즘인데,

인천에서 여행 간 기분을 냈답니다.

 

 

옥련동 구송도 카페 조이아 외관

 

 

2층이 조이아 카페이고,

1층은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튼 참 예쁜 건물이네요.

 

 

 

카페 조이아 내부

 

 

Gioao Cafe 2층으로 올라오심

바로 옆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화장실도 입구 근처에 있어요.)

 

 

 

 

카페 조이아 메뉴판

 

 

Gioao Cafe 메뉴판입니다.

커피, 차, 주스, 스무디, 프라페, 에이드, 디저트

종류가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살짝 있지만, 인테리어가 어마무시하기에 그러려니 합니다.

 

 

 

Gioao Cafe 카페 조이아

 

 

주방마저 예쁜 이 곳...

감탄

이제 곧 저 컵에 음료를 마시는 것인가...

두근

 

 

 

 

조이아 디저트

 

 

옆에 디저트도 한눈에 볼 수 있네요.

 

 

 

 

 

 

아보카도바나나주스와 레몬차입니다.

아보카도보다는 바나나맛이 더 강하지만 컵이 너무 예뻐서 그러려니 했습니다.

레몬차는 진해서 좋습니다.

 

 

이제 넓고 예쁜 인천 옥련동(구송도) Gioao Cafe

카페 조이아 내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인테리어가 넘 고급스러워요.

 

 

 

카페 조이아 내부 1

 

 

여길 보아도

 

 

카페 조이아 내부 2

 

 

저길 보아도

(개인적으로 제일 예쁜 의자)

 

 

카페 조이아 내부 3

 

 

요길 보아도

(나무 뷰 좋아요.)

 

 

카페 조이아 내부 4

 

 

여길 보아도 넘 예쁘죠?

의자도 푹신하고 좋네요~

어른들도 좋아하실 분위기라 가족끼리 와도 좋겠어요^^

 

너무 넓어서 나눠서 찍었네요~

가끔 기분 내고 싶을 때 생각나는 (구송도) 옥련동 카페 조이아입니다.

 

 

인천 옥련동 예쁜 카페 조이아 위치입니다.

조금... 어려워요!

송도역 있는 방향으로는 못 들어가고,

주유소 있는 방향, 산에서 내려오는 방향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른 길이 있다면 댓글로 꼭 알려주세요ㅜㅜ

 

 

 

http://naver.me/FIrWGkoC

 

Gioia Cafe : 네이버

리뷰 5 · 공휴일 10:00 - 22:00,월요일 10:00 - 22:00,화요일 10:00 - 22:00,수요일 10:00 - 22:00,목요일 10:00 - 22:00,금요일 10:00 - 22:00,토요일 10:00 - 22:00

store.naver.com

넘 예쁜 분위기 맛집

인천 연수 옥련동 카페 조이아였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구독, 좋아요는 iov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