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니까 같이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 추천! -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다사라 2020. 11. 1. 23:52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은 하나님의 교회 설교를 추천해주고 내용을 요약해 잔잔한 목소리로 설명해주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진리가 궁금하거나, 바쁜 일상 속 진리 말씀을 듣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주제는 사람의 세 가지 유형 중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유형은 어떠한지 알려줍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하나님의 교회 설교가 궁금한 분
  2. 바쁜 일상 속 진리를 듣고 싶은 분
  3. 설교 주제를 고르지 못해 고민하는 분

 

위와 같은 이유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그렇다면 혹시 하나님의 교회 레코딩을 보신 적 있나요? 하나님의 교회 유튜브 채널 중 하나로써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어 있는 미디어캐스트 설교를 간결하게 전합니다. 개인적으로 레코딩의 목소리, 빛향기님의 잔잔하고 따뜻한 음성을 들으면 힐링이 됩니다. 영상의 길이도 5분 내외이기에 이른 아침이나 낮, 밤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언제든지 말씀을 듣고 싶은 분들이라면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을 추천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 추천! -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세계적인 리더쉽 권위자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븐 코비, 그는 사람들은 다양한 유형으로 상호 관계를 맺고 있다 말합니다. 우리는 어린 시절부터 남과 경쟁하며 승리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따지고 보면 전 어린 시절 동생과 과자로도 경쟁했네요^^ 듣고 보니 삶과 경쟁을 떼려고 해도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경쟁에 이기기 위해 남에게 상처를 줄 때고 있고, 도움을 주며 상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표적인 세 가지 유형을 살펴봅시다.

 

 

픽사베이-3가지 유형으로 본 사람들

 

 

1. 너 죽고, 나 죽자! '패-패'적인 유형

첫 번째로 '패-패'적인 유형의 사람입니다. 이 유형의 사람들은 남의 불행은 신경 밖의 일입니다. 오직 자신만 이기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배려는 사라지고, 승리하고자 하는 마음만 더 강해져 자신이 안 되면 상대도 안 되게 합니다. '너 죽고, 나 죽자!', '못 먹는 밥에 재나 뿌리자.' 하는 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2. 대부분의 사람, '승-패'적인 유형

두 번째는 '승-패'적인 유형입니다. 남이 불행해지더라도 일단 자신이 이기면 된다고 생각하는 유형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경쟁 사회에 살아가기에 대부분의 사람이 이 유형에 속합니다. 승리자가 있으면, 패배자가 존재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되는 사회이기에 그러할 수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3. 너도 좋고 나도 좋은 '승-승'적인 유형

"와~ 이러면 우리 윈윈인데요?" 원원이라는 말은 평소에 자주 쓰는데, 이것이 '승-승'적인 유형입니다. 나와 상대 모두 좋을 때 사용하지요. 나도 잘되고 남도 잘될 수 있도록 협력하는 유형입니다. 사회에서 매우 보기 드문 유형이지만 세계를 움직이는 힘이 바로 이들에게서 나온다고 합니다. 위인이라 불리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 유형에 속하겠지요?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 하나님은 어떤 사람을 기뻐하실까?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지금까지 세 가지 유형의 사람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사랑이신 하나님께서는 어떤 유형을 기뻐하실까요? 너무 쉬운 질문인가요?^^ 바로 '승-승'적인 유형입니다. 자신도 복 받을 행동을 하며 남도 복을 받을 수 있도록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사람, 그들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십니다. 반대로 '패-패'적인 사람처럼 다른 사람이 복을 받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은 결국 자신을 높이고 남을 낮게 여겨 교만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할 수 없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랑이 제일이라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라는 말씀도 있지요.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는 하나님을 닮아야겠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사랑을 실천해야 합니다. 만일 사랑을 전하지 못한다면 하나님을 온전히 따르지 못한다고 볼 수 있겠지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 답은 하나님의 교회 설교 '하나님은 사랑이시다'에서 함께 알아봅시다~

 

 

하나님을 닮아 사랑 가득한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링크입니다^^

▽▽▽▽▽

youtu.be/mKlQ1hT0y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