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같이

송도현대아울렛 송현아 쿠키 추천! 귀여운 루루삐삐과자점 송도 디저트집

다사라 2021. 8. 23. 00:11

송도현대아울렛 송현아 쿠키 추천! 귀여운 루루삐삐과자점 송도 디저트집

 

 

 

안녕하세요

다사라입니다!

 

 

당 떨어지는 요즘이죠?

자꾸 단 게 땡기고

꾸덕한 초코 쿠키가

넘 먹고 싶더라구요~

 

 

맛난 쿠키집이 있나

찾아보다가

송도현대아울렛에 새로 입점한

송도 루루삐삐과자점!

 

 

 

루루삐삐 과자점은 체인점인데

인천 송도에도 생겼더라구요!

 

 

 

송도 송현아 쿠키 맛집 루루삐삐

 

 

쿠키 맛집 루루삐삐 송도점은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 1층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도 송현아 쿠키 맛집 루루삐삐

 

 

송도현대아울렛 루루삐삐과자점은

쿠키 외

음료도 판매하네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샷추가

 

 

옆에는

카페인 없는 음료도 있어서 좋네요~

 

 

흑임자라떼

말차라떼

밀크티

 

레몬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일반 카페급이네요!

매장 앞에 테이블도 있어요

 

 

루루삐삐쿠키와 함께 먹음 좋겠어요

ㅎㅎ

 

 

송도 송현아 쿠키 맛집 루루삐삐

 

 

송현아 루루삐삐 과자점 가격은

대부분 3,900원입니다.

 

 

 

송도 송현아 쿠키 맛집 루루삐삐

 

 

송도 루루삐삐 쿠키 종류

스모어쿠키, 치즈뽀뽀뽀쿠키(뽀또맛)

등등 여러가지가 있어요~

 

 

위에는 제 최애 쿠키랍니다

ㅎㅎㅎㅎ

 

 

 

송도 송현아 쿠키 맛집 루루삐삐

 

송도 쿠키 루루삐삐

 

푸석한 느낌의 초코를 원한다면

더블초코아몬드쿠키

 

꾸덕한 느낌의 왕 달달함을 느끼고 싶다면

스모어쿠키

(쿠키 속에 큰 초코가 들어있어요)

 

 

송도 송현아 쿠키 맛집 루루삐삐

 

 

송현아 송도 디저트 맛집 

루루삐삐 쿠키들의 단면입니다.

 

 

송도 송현아 쿠키 맛집 루루삐삐

 

 

송현아 쿠키

루루삐삐 포장 스티커

넘 귀엽네요~

 

 

송도 송현아 쿠키 맛집 루루삐삐

 

참고로 지금은

송현아 루루삐삐 이벤트 기간입니다!

 

 

쿠키 2개를 사면 악어 이빨을 누를 수 있는데

악어 입이 닫히면 쿠키 하나를 더 준다고 하네요~

 

 

넘 좋죠?

다사라는 한 번도 당첨 안 되었지만ㅜㅜㅜ

제 앞 손님 당첨 되는 모습은 보았어요!

부럽...

 

 

모두 송현아 쿠키 맛집 루루삐삐에서

맛난 쿠키 드시고

달달한 하루 되세요~~!!

 

 

 

다사라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