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가치

하늘 부모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다사라 2020. 11. 23. 23:23

하늘 부모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하늘 부모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싶다면 하나님의 혈통을 물려받아야만 한다. 성경은 그 방법이 새 언약 유월절이라 증거 한다.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아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의 자녀가 되어 천국 후사가 되기를 바란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부모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좋은 부모님 곁에서 태어난 자녀를 금수저라고 부릅니다. 그 외에도 요즘은 김수저, 밥수저 등 재미있게 불리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수저를 갖고 싶으신가요? 전 뭐니뭐니해도 천국 은하수저를 손에 쥐고 싶습니다. 하하. 

 

많은 사람들은 재벌이나 명문가의 자녀를 부러워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자들이 가장 부러워하고, 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그 자리가 확정되었다면 더할나위가 없죠. 왜냐하면 하나님의 가족 구성원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은 창조주 하나님께서 영의 부모님이 되시고, 영원한 천국을 유업으로 물려받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하늘 가족 구성원이 되기 위해서 가장 무엇을 알아야 할까요? 당연하지만, 하늘 부모님입니다. 부모님도 모르면서 자녀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父母라는 단어처럼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올바로 알고 영접해야 합니다. 먼저 하늘 아버지에 대한 성경 구절을 살펴보겠습니다.

 

 

천국 가족의 아버지 하나님

 

남자는 아무리 나이가 많아도 자녀가 없다면 아버지라 불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린 나이더라도 자녀만 있다면 아버지라 불릴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아버지라고 칭하신 것은 분명 자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우리에게 아버지 하나님이 계시고, 우리는 그의 자녀가 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버지와 자녀만으로 완전한 가족이 이루어진 것일까요? 아닙니다.

 

아버지라는 단어가 존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녀가 존재해야 하듯이, 자녀가 존재하기 위해서는 어머니가 있어야 합니다. 아버지, 어머니, 자녀가 모두 함께 할 때 가족이 온전히 구성됩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하늘 어머니를 살펴봅시다.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방법

 

천국 가족의 어머니 하나님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 즉 하나님이시니 우리들의 어머니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가족 구성원이 되기 위해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그림자인 지상 가족이 혈통으로 이어지듯이, 하늘 가족도 하나님의 피를 물려받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혈통을 어떻게 물려받을 수 있을까요? 단순히 믿음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왜 믿음으로는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의 자녀가 될 수 없을까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지나가는 사람을 '아, 저 분을 내 부모님으로 모셔야겠다!' 생각해서 아버지, 어머니라 부른다고 해도 자녀가 될 수 없듯이 하나님께서 인정한 자녀로 인정하셔야 합니다.

 

두 번째 이유단순히 믿음으로 본다면 귀신들이 우리보다 하나님을 더 잘 믿습니다. 왜냐하면 귀신들은 하나님의 영의 모습이 보이기에 믿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성경에서도 귀신들이 절하며 예수님을 두려워하는 장면이 자주 나옵니다. 그렇다고 그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을까요? 당연히 될 수 없습니다.

 

 

 

"그럼 도대체 하나님의 자녀는 어떻게 될 수 있을까?"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사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피를 물려받는 방법을 성경에 기록하시고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하늘 부모님의 혈통을 이어받는 새 언약 유월절

 

 

성령 하나님이 증거하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

 

새 언약의 유월절 떡이 예수님의 살, 포도주가 예수님의 피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아버지이신 예수님께서 이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것입니다. 성령 하나님께서는 이 유월절 지킨 자들을 하나님의 자녀라고 친히 증거해 주실 것이라 하셨습니다.

 

 

이렇게 유월절 혈통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천지만물을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후사가 되는 것입니다. 대통령의 자녀라고 해도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지구 속 작은 나라가 아닌 온 우주를 통치하시는 하나님께서 자녀들에게 그 영광스러운 자리를 주실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리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성령 하나님께서 증거 해주십니다.

 

그리고 하늘 부모님께서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모두가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의 혈통을 물려받아 영원한 천국에서 왕 노릇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