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가치

어머니 하나님, 성경과 만물이 알려주는 하늘 가족 제도

다사라 2020. 11. 8. 22:23

어머니 하나님, 성경과 만물이 알려주는 하늘 가족 제도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 하는 성경과 만물. 하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하늘 가족 제도의 모형과 그림자로 지상 가족 제도를 만들어주셨다. 가족의 필수 요소로 아버지, 어머니, 자녀가 있음은 하늘 가족 제도에도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영의 자녀가 존재함을 알려준다. 또한 예수님께서 주기도문을 통해 하늘 가족 제도가 존재함을 알려주셨다.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는 모형의 지상 가족 제도

 

여러분에게 가족은 어떤 존재인가요? 사람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가족과 함께 살아갑니다. 우리는 가족에게 기쁜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고, 슬플 때 위로받으며 일생을 함께 살아갑니다.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왜 우리에게 가족 제도를 만드셨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선 지상의 가족 제도에 담긴 하나님의 뜻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상 가족은 천국 가족의 모형

여러분은 천국을 보신 적 있나요? 혹은 그에 대한 기억이 있나요? 모두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영의 세계를 상상할 수도, 이해할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영의 세계의 모형으로 지상 세계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아이가 비행기에 대해 궁금해 하면 부모님은 어떻게 할까요? 실제 비행기를 가지고 오진 않을 것입니다. 모형 비행기를 가지고 와서 아이에게 비행기에 대해 설명해 줄 것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인류는 늘 영의 세계를 궁금해했습니다. 하늘 부모님께서도 자녀들이 볼 수 없는 하늘의 제도를 지상의 제도로써 모형과 그림자로 보여주셨습니다. 우리는 모형인 세상 만물의 이치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있습니다.

 

그중 가족 제도에 대해 생각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만들어주신 모형의 지상 가족 제도는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인 하늘 가족 제도는 어떠할까요? 실물 없는 그림자는 없듯이 하늘 가족에도 하늘 부모님이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과 자녀들이 존재해야 합니다.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내포한 '아버지 하나님'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 가족 제도

성경에도 천국 가족의 구성원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히브리서 12장 9절을 살펴보면, 육의 아버지에 대한 도리를 통해 영의 아버지께 할 도리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늘이나 땅이나 아버지의 존재가 있으며, 부모 자식 간의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마태복음 6장에서는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직접 기도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유명한 주기도문 장면이지요. 이때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라고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럼 하늘 아버지는 누구일까요? 바로 앞 구절 [마태복음 6장 8절]에서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천국에 아버지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줍니다.

 

아버지 하나님을 통해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을 왜 하늘 아버지라고 표현하셨을까요? 하나님이 단순히 한 분이라면 굳이 '아버지'라는 호칭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가족 제도의 요소인 '아버지'로써 당신을 알려주신 것은 하늘 가족에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도 계심을 내포하고 알려주신 것입니다.

 

이러한 예수님의 가르침과 성경의 내용에 따라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혹시 어머니 하나님이 어색하게 느껴지시나요? 사실 너무 당연한 어머니의 존재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고정관념에 싸여 깨닫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만일 집에 돌아갔는데 어머니가 안 계시면 어떨까요? 어색하고, 적막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하늘 부모님께서는 자연과 성경 말씀으로써 우리에게 하늘 아버지뿐만 아니라, 하늘 어머니도 계심을 알려주셨습니다. 모두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해 영원한 천국, 우리 집에 돌아가기를 소망합니다. ^^

 

 

 

천국 가족과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관련 유튜브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축복 많이 받으세요.

 

 

천국 가족과 지상 가족 - 하나님의 교회 김주철 총회장

www.youtube.com/watch?v=6T0UHfy2-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