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가치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하나님의 인으로 구원받는 방법!

다사라 2021. 3. 21. 23:52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하나님의 인으로 구원받는 방법!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킵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의 인을 맞은 자가 재앙에서 구원을 받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 인이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 지켜 구원의 축복을 받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 하나님의 인은 무엇인가?

 

중요한 서류에는 도장을 찍습니다. 그리고 그 도장의 주인이 누구냐에 따라 효력도 다릅니다. 국새라고 불리는 국왕의 인장은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온 우주의 왕이신 하나님께서 인장이 있습니다.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7:1~3]

 

 하나님 인의 효력은 어떤 재앙도 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누가 하나님의 인 치심을 받았을까요?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
[요한복음 6:27]

 

인자, 즉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인치신 자라고 성경은 기록합니다. 따라서 예수님과 한 몸이 되면 하나님의 인을 받은 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예수님과 한 몸이 될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친히 그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

 

 

 

예수님과 한 몸이 되는 방법.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진리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이 구원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원하신 새 언약 유월절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킵니다. 새 언약 유월절로 예수님과 한 몸이 되었을 때 영생을 얻고 영원한 천국에도 갈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자는 생명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인자의 살과 피

 

 

 

유월절은 육적인 재앙도 넘어가게 하지만, 영적으로도 영생을 주기에 천국에 갈 수 있는 표시가 됩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 구속의 인

 

성경은 마지막 구속의 날도 예언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에서는 하나님의 구속함 받은 성도들은 하나님의 인을 맞았다고 기록합니다.

 

내가 인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맞은 자들이 십 사만 사천이니
[요한계시록 7:4]

 

...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 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요한계시록 14:3]

 

오늘날 많은 교회가 있고, 저마다 구원받았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명하신 새 언약 유월절은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 하는 구속함 받은 자는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의 인이 있어야만 합니다.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이 지켜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킬 수 있었을까요?

 

다른 교회에서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것도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A.D.325년 니케아 종교 회의를 통해 새 언약 유월절이 완전히 폐지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후 약 1,60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다시 되찾지 못하고 잊혀진 것입니다.

 

크리스챤 신문_2002.04.15일자_ 유월절과 부활절
A.D 325
년 유월절을 교회력에서 공식적으로 폐지하고, 부활절 날짜를 정하는 새로운 방안을 선포한 니케아 종교회의의 주체가 로마교회였다. 그러므로 이들에게 1월 14일 저녁에 행해지는 유월절은 찾을 수 없다.

 

사라진 유월절, 사라진 하나님의 인. 그럼 모든 사람은 구원을 얻지 못하는 것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죽을 인류를 불쌍하게 여기셔서 다시 이 땅에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초림 예수님과 마찬가지로 재림 예수님도 육신을 입고 다시 오시겠다고 예언하신 말씀을 보겠습니다.

 

 

재림 예수님 예언

 

 

예수님께서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말씀은 육신으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영적인 모습으론 우리와 늘 함께 계십니다. 첫 번째, 두 번째 셀 수가 없습니다. 

 

왜 예수님께서 재림하신다고 하셨습니까? 죽을 사람들의 구원을 위함입니다.

구원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인, 유월절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 하나님의 인은 어디서 다시 등장하는가?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은 어디서 등장할까요? A.D.325년 새 언약 유월절은 완전히 폐지되었기에 다시 등장하는 곳도 한 군데이고, 그곳을 중심으로 다시 모든 사람에게 전파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인이 시작되는 동방 대한민국

 

 

요한은 하나님의 인이 동방, 해 돋는 곳에서 시작될 것이라 예언했습니다. 그렇다면 지구는 둥글기에 기준점이 명확히 필요합니다.

 

동방을 알 수 있는 기준

1. 요한이 요한계시록을 기록한 밧모섬

2. 이스라엘 나라

 

 

밧모섬과 이스라엘에서 동쪽으로 가면 동방 땅 끝, 해 돋는 나라로 불리는 대한민국이 나옵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대로 동방 나라 대한민국에서 새 언약 유월절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주변에 많은 나라도 동방이 될 수도 있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유월절이 다시 지켜진 곳은 대한민국이니 성경의 예언은 한국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 유월절은 누가 다시 가져오셨을까요? 히브리서 말씀처럼 재림 예수님일 것입니다.

 

구약 성경에서도 폐지되어 지키지 못하던 유월절을 다시 가져오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분명하게 증거 합니다.

 

 

 

 

유월절을 다시 가져오시는 재림 예수님

 

 

 

오래 저장된 포도주, 왜 오랫동안 마시지 못하고 저장되었을까요? 폐지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 성경구절은 초림이 아니라 재림 예수님을 증거 하는 내용입니다.

 

 

이사야서는 오랫동안 지키지 못한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가져오시는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알려줍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에선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데 누가 가져오셨을까요?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입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에 따라 폐지된 유월절을 다시 가져오셨습니다. 그리고 새 언약 유월절로 죽게 된 인류에게 하나님의 인을 다시 허락해주셨습니다. 왕의 도장은 왕이 사용하고, 회장의 도장은 회장이 사용하듯이 하나님의 도장은 오직 하나님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허락해주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그리고 유월절, 구원의 진리를 다시 가져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누구라도 성경을 믿는다면, 하나님의 인 받기를 바란다면 함께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을 지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