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가치

영생하는 방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선악과와 생명과

다사라 2021. 7. 12. 08:19

영생하는 방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선악과와 생명과

 

 

안상홍님 가르침: 죽음의 원인, 창세에서 사라진 영생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누구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각자 한 명씩 생각하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죽음과 싸워 이긴 사람은 없습니다. 그 아무리 용감한 사람이라도 죽음 앞에선 무기력합니다. 용맹한 알렉산더 대왕은 인도에서부터 마케도니아까지 순식간에 정복하며 당시 신이라 불리던 자였지만 열병으로 33세 젊은 나이 생을 마감했습니다. 중국을 통일한 진시황제도 이 죽음을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는 영생을 간절히 원해 한국 제주까지 와서 전설의 불로초를 찾으려 했지만 얻지 못하고 약 50세 정도의 나이에 죽고 말았습니다.

 

어떤 삶을 살았던 결국 죽음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인생입니다. 이렇게 보니 인류는 만물의 영장이 아니라, 사망의 종이었습니다.

 

 

그렇다고 인류가 죽음에 관심 없던 것은 아닙니다. 의사나 과학자 열심히 죽음에 관해 연구했지만, 그 누구도 죽음의 끝을 찾지 못했습니다. 문제가 있는 곳에 해답이 있다는 말처럼, 인류의 죽음의 끝을 찾기 위해선 시작을 알아야만 합니다.

죽음의 시작과 끝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예수님의 말씀을 살펴봅시다.

 

창세의 비밀 에덴동산의 생명과

 

우리 구원을 위해 오신 예수님께서는 창세부터 감춰진 비밀을 드러내신다 하셨습니다. 즉 실체를 알려주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창세의 비밀, 성경 66권 중 어디에 있겠습니까? 창세기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에덴동산에 아담과 하와를 살게 하시고 생명과와 선악과를 두셨습니다. 그리고 아담과 하와를 영원히 살게 하기 위해 한 가지 금령을 내리셨습니다. “선악과를 먹지 말라.”

 

 

에덴동산 선악과 생명과

 

 

이것이 선악과의 특징입니다. 먹으면 죽는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선악과를 금하셨습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아담과 하와는 뱀에 미혹에 빠져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되었습니다.

 

그럼 여기서 생각해 볼 것이 하나 있습니다. 선악과 자체에 독이 있던 것일까요? 아닙니다. 단순히 선악과의 독으로 인한 죽음이라면, 아담과 하와는 에덴동산에서 쫓겨나 금방 죽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담은 920세에 죽었습니다. 즉 선악과의 독이 아니라, 하나님 말씀에 불순종해서 죽은 것입니다.

 

에덴동산은 비유입니다. 성경은 아담처럼 모든 인류가 하나님께 범죄해 죽게 되었다고 알려줍니다.

 

 

범죄한 인류, 죄의 삯은 사망. 그렇다면 인류가 다시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문제가 있는 곳에 해답이 있습니다. 문제집 뒤에 해설집이 있지 않습니까? 죽음의 시작 바로 뒤에 죽음의 해답이 있습니다.

 

 

에덴 생명나무 생명과 영생

 

 

선악과를 먹고 이미 죽게 된 죄인이라 할지라도 생명나무의 실과, 즉 생명과를 먹으면 다시 영생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이것이 생명과의 특징입니다. 먹으면 영생한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죄인이 다시 영생을 얻을 수 없도록 생명과의 길을 막으셨습니다.

 

 

이렇게 인류는 생명과를 잃고 죽게 되었습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이 선악과는 잘 알고 있습니다. 이해도도 높습니다. 그런데 생명과에 대해 질문하면 아무것도 모릅니다. 왜 그럴까요? 주위에 많은 사람들 죽습니다. 죽음은 쉽게, 자주 접합니다. 그래서 먹으면 죽는 선악과는 이해가 잘 됩니다. 그런데 생명과는 이해가 안 갑니다. 주위에 누구 영생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누구라도 있다면 물어보고 이해를 할텐데,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명과의 이해도는 0%입니다. 육적으로나 영적으로나 생명과를 생각조차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게 인류는 생명과를 회복하지 못하고 지금까지도 죽음의 삶을 살고 있다.

 

 

 

안상홍님 가르침: 영생의 비밀, 생명과의 실체

 

생명과는 하나님의 막으심으로 먹을 수 없게 되고 모든 인류가 잊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생명과에 대해 알려주신 분이 계십니다. 유일한 분, 바로 예수님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친히 이 땅에 오셔서 비밀로 감춰두신 생명과의 실체를 알려주셨습니다. 그럼 예수님은 누구실까요? 하나님이십니다. 왜냐하면 생명나무의 길 막으신 분이 하나님이신데, 다시 여실 분도 하나님이시지 않겠습니까? 왕명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왕 뿐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는 지금까지의 에덴동산 이야기는 비유라고 알려주셨습니다. 그럼 생명과의 실체는 무엇일까요?

 

 

유월절 생명과의 실체 예수님 가르침

 

 

예수님의 살과 피 먹지 않으면 생명 없다고 하셨습니다. 오직 예수님의 살과 피 먹고 마셔야 영생합니다.

 

그런데 에덴동산에서 오직 무엇을 먹어야 영생한다고 말씀하셨나? 생명과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는 에덴동산의 무엇입니까? 생명과입니다.

 

 

생명과의 실체가 예수님 살과 피였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 살과 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현실적으로 생각해 봅시다. 우린 예수님과 동시대에 살고 있지 않고, 설령 계신다 한들 어떻게 살과 피를 먹을 수 있겠습니까? 이것은 비유입니다.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을 살펴봅시다.

 

 

예수님의 가르침 유월절과 생명과

 

 

유월절은 무언가를 먹는 예식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이어서 살펴봅시다.

 

 

유월절과 생명과 안상홍님 예수님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왜 먹고 마시라 하셨습니까? 죄사함을 위해. 즉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예식이 유월절이라는 뜻입니다. 예수님 살과 피는 에덴동산의 생명과이며, 생명과 먹는 진리가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유월절은 생명과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아주 중요한 예식입니다.

 

 

여기서 에덴의 역사를 다시 생각해봅시다.

 

생명과의 길 막으신 분 누구입니까?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생명나무의 길을 누가 다시 열어 주실 수 있습니까? 오직 하나님 뿐입니다.

 

다른 일은 천사나 선지자를 보내실 수도 있지만, 영생을 주는 일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된 인류를 살리려면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야 합니다.

 

 

안상홍님 재림예수님 영생 생명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이 무엇입니까? , 즉 성도들에게 생명을 얻게 하기 위함입니다.

 

선악과 먹고 죽게 된 인류가 무엇을 먹어야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생명과입니다.

 

그럼 생명과 먹는 진리는 무엇입니까? 예수님의 살과 피 먹고 마시는 예식,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살리려 오실 때, 유월절 진리를 가져오셔야만 합니다. 유월절 진리가 생명과의 실체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유월절 가져오시는 그 분이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다른 이는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친히 오셔서 십자가 피 흘리시며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안상홍님 가르침: 인류에게 다시 영생의 유월절을 가져오시는 하나님

 

그런데 이 유월절이 사단 마귀에 의해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되었습니다.

사단은 에덴동산에서나 오늘날이나 우리가 생명과를 먹지 못하도록 합니다.

유월절 폐지로 생명과 없는 상태로 돌아가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모두가 죽음의 고통에 신음하고 있습니다.

생명과 없이 인류는 죽음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 없이 영생은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럼 생명과 진리 회복 위해 누가 오셔야 합니까?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안상홍님 재림예수님 생명과

 

 

하나님께서는 영적으로 우리와 늘 함께 하시니 수를 헤아릴 수 없습니다. 첫 번째 두 번째 셀 수 있는 것은 바로 육신으로 오신 것입니다.

 

두 번째 오실 때, 하나님께서는 드시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가져 오셔야 합니다.

 

 

오늘날 생명과를 가져오신 분이 있습니다. 2,000년 전과 같이 유월절로 영생을 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그 분이 누구십니까?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1,600년 동안 사라진 유월절, 곧 생명과의 진리 가져오신 유일한 분이십니다.

이상하지 않습니까? 많은 종교학자, 목자, 박사들이 같은 성경을 읽고 연구하는데, 왜 단 한 명도 유월절을 지키자 한 이가 없을까요? 그들은 하나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직 하나님께서 가져오실 수 있는 진리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럼 안상홍님은 누구십니까? 재림 그리스도이시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너무나 확실하지 않습니까? 모두 안상홍 하나님께서 가져오신 생명과 진리 유월절을 지켜서 영생 얻기를 바랍니다.